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서희 몬스타엑스 원호 탈퇴에 야! 다은이 돈갚고가~ 돈 내나 이새X야!

by 멘탈왕자 2019. 11. 1.


31일 몬스타엑스 원호 탈퇴소식이 알려졌다.

더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싶다는 원호의

의견을 존중하여 상호간의 합의하에 따라

그룹을 탈퇴 하게 결정 되었다.


한서희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것도 없는 

흰 색 사진과 함께 "야~~~! 갈 때 가더라도 

우리 다은이 돈 갚고 가~~!!!!!!!!!! 

돈 내놔 이 XX야 ㅠㅠ"라고 게제하였다.





지난 29일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 씨는 

몬스타엑스 원호에게 3000만 원을 

빌려줬지만 200만 원밖에 받지 

못했다며 SNS에 저격 글을 올렸다. 


정다은은  "나는 네가 2008년에 한 짓을 알고 있다. 

소년원은 전과 아닌가"라는 글의 트위터 

글을 캡처해 게재했다. 라고 저격을 하였다.

수원 구치소 특수 절도 혐의"라며 "시작한 것도 아니야.  


해당 게시 글로 논란이 일자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인 루머로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또한 정다은 씨는 변호사와의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반박했다. 

한편, 정다은 씨는 현재 한서희 씨와 연인 관계다. 

두 사람은 몬스타엑스 원호에 이어 

셔누의 유부녀 불륜 사실도 폭로했다.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은 지난 2016년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 형을 지냈다. 

그는 최근 무면허 운전 논란으로 공개 사과를 하기도 했다.  


한서희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지난 2017년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재판을 받았다. 

이후 비아이의 마약 의혹을 폭로하며 또 한 번 주목받았다. 


댓글